본문 바로가기
by H.♣

[글적글적][220725] 가나슈 케이크 만들기 by 노아(+동영상)

by 해피치 2022. 12. 28.
728x90
반응형

가나슈 : 크림과 초콜릿을 섞어 만든 소스나 아이싱

 

 

해피치 만화카페 알바생인 노아가 제과제빵 자격증이 있어서,

알바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었거든요.ㅎㅎ

저도 직접 만들고 이러는 거에 관심이 있고

배워보고싶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만화카페에서 날 잡고 만들어봤어요.ㅎㅎ

일단 케이크 만들기 전에 간단히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ㅎ

만화카페 근처에 돈까스 집이 있어서 거기로 ㄱㄱ//

잉??? 노아가 휴지로 수저 받침대?를 만들더군요.ㅎㅎ

오오~~ 센스!!ㅎㅎ

기다리던 돈까스 정식 도착//ㅋ

완전 맛나 보이네요...^0^ㅎㅎ

매운 소스도 추가 주문하고요.ㅎㅎ

맛나게 점심을 먹은 후,

드디어 만화카페에서 가나슈 케이크 만들기 시작~!!!ㅎㅎ

원래 예정은 반죽부터 하나, 하나 다 만들 예정이었으나

재료가 없는게 있어서 케이크 믹스?? 이런걸 사서 했어요.ㅎ

케이크 시트에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가나슈를 뿌려주면 완성!!ㅎ

와우~~~ 달달해보이는....완전 맛깔나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거!!! 와우~~~ 전 이거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장미 모양이 그냥 대충 흉내낸게 아니라 진짜 장미같이 닮아서....

완전 이쁘지 않나요???ㅎㅎ

노아가 열심히 만드는 동안에

전 옆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네요..ㅋㅋㅋ;;;

이렇게 케이크에 장식을 하니,

완성~~!!!!ㅎㅎㅎ

물론 저한테 절대 쉬운건 아니지만,

그나마 케이크 믹스로 만드니 생각보다 간단해서,

나름 해볼만 하단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요렇게 반 나누어서 노아가 반은 가져가고,

나머지 반은 제가 먹었어요.ㅎ

오렌지 주스와 함께.....ㅎㅎ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먹어보다니...

신기신기.ㅎㅎ

완전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요 장미모양이 정말 너무 이쁘고 신기하고...

저에겐 신세계였어요.ㅎㅎ

너무 신기해서, 그래서 이렇게 또 사진을 찍고 또 찍고...ㅋㅋ

다 먹고 나니 너무 달아서...

생라면으로 마무리.^^ㅋㅋ

노아덕분에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어요^^ㅎㅎ

이 날 가나슈 케이크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도 찍었으니 함 보시죠~~^^//

https://youtu.be/8ICr6ZSKBwM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