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y H.♣

[글적글적][201230] 예정에 없던 연말 파티(?) with 송모라&올킹(+동영상)

by 해피치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작년 12월 30일.

이 날, 올킹이 놀러왔었어요.

그리고 약속한것도 아닌데,

송모라도 놀러 왔었어요.ㅎㅎ

갑자기 연말이라 파티를 하자고 하길래...

사실 전 이런 걸 해본 적이 없어서,

어색하지만, 뭐 연말이고 기분좀 낼 겸,

낮에 간단하게 케이크도 사고 이것저것 필요한 걸 사고

손님이 없을 시간에 간단히 연말 파티??를 하게 되었어요.ㅎㅎ

와우~~

케이크는 역시 초코 케이크.ㅎ

물론 애들도 초코를 좋아하니 골랐겠지만,

제 취향을 반영해준 느낌이....ㅋㅋㅋㅋ

일단 해피라는 글자 모양의 초도.ㅎㅎ

이제 초에 불 붙이고 어둠 속에서 불도 꺼야겠죠??ㅎㅎ

간단하게 영상으로 찍었으니 함 보시죠.ㅎㅎ

https://youtu.be/lmUAMjyxk3c

 

간단하게 치킨하고,

쇼콜라 볼과 고구마 치즈볼도.ㅎ

와우~ 이쁘게 잘 나왔네요.ㅎㅎ

요것도 이쁘고.ㅎㅎ

은은한....???ㅎ

전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ㅎㅎ

낮에 수면양말도 샀어요.ㅎㅎ

전 피카츄, 송모라는 파이리, 올킹은 잠만보.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 볼이 너무 빵빵해진 느낌이....ㅎㅎㅎ;;;

아 닭껍데기도 추가했었네요.ㅎㅎ

닭껍데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

역시 매콤한 양념소스가 제 입맛엔 딱~~!!ㅎㅎ

이게 쇼콜라 볼인가 보군요.ㅎㅎ

달달하니 맛났어요.ㅎㅎ

오오오오~~~ 보기만 해도 군침이....ㅎㅎ

치킨은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ㅎㅎ

다만 전 후라이드보단 양념소스를 곁들이는게...^^b

고구마 치즈 볼도 찍어보고 싶었는데,

치즈를 안 좋아해서....

그냥 다른 사람이 먹는 거 빌려서(?) 찍었네요.ㅎㅎ

전혀 예상도, 상상도, 예정에도 없던 연말 파티(?)ㅋㅋ

이런 걸 진짜 여지껏 해본 적도 없고 할 일도 없고

생각도 안 해봤는데.... 애들 덕분에 해보네요.ㅎㅎ

재밌었고 즐거웠던 기억이 새록새록....^^ㅎㅎ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