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해피치 애견카페/ㅡ따로 또 같이

[181219] 쉬고 있는 아이들.ㅋㅋ

by 해피치 2019. 7. 9.
728x90
반응형

제가 소파 위에서 누워 쉬고 있으니, 또 강아지들이 다가와서 같이 쉬네요.ㅎㅎ

먼저 크림이와 손님 강아지인 땅콩이 찰칵~!!ㅎㅎ

크림이가 눈을 반쯤 뜨고 자고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전체적인 샷입니다.ㅎㅎ 하품하는 구름이가 보이네요....ㅎㅎ

해피, 구름, 땅콩 그리고 크림이는 잠이 든 것 같고..

밀키는 두리번~

두리번~~ㅎㅎ

아, 구름이는 그냥 쉬는 것 같은데...ㅎㅎ

해피.ㅋㅋ완전 깊이 잠들었나봐요.ㅋㅋㅋ

 

편안하게 쉬고 있는 강아지들..^^ㅋㅋ

구름, 크림, 땅콩이 쓰리 샷.....ㅎㅎ

살짝 카메라를 옮겨 보면,

해피는 여전히 깊이 잠이 들었고, 구름이도 잠이 든거 같네요.ㅎ

그리고 두리번 거리던 밀키도 이제 자리잡고 잠을 청하나봐요^^

잉??? 밀키가 무언가에 시선을 빼앗겼다가,

다시 잠을 청하네요^^*

해피는 진짜....ㅋㅋ

깊이 잠 들었나봐요.ㅋㅋ

계속 사진을 찍어도 해피의 자세는 변함이 없네요^^

크림이랑 땅콩이 근접샷.ㅎㅎ

전체적인 샷입니다.ㅎㅎ 오른쪽에 살짝 메리도 보이네요^^ㅎㅎ

밀키는 잠이 안 오는지 눈이 말똥말똥~ㅎㅎ

밀키는 그냥 쉴 뿐...

잠은 안오나봐요.ㅎㅎ

자세를 바꿔서 편히 자는 크림이....^^ㅋㅋ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치만화카페 | 한정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망포동, 정석그린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03-23-31168 | TEL : 010-5576-5315 | Mail : happichworld@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